2016학년도 여름방학 가정 통신문

작성자 : 교무부 | 조회수 : 4,777 | 작성일 : 2016년 7월 15일

찬미예수님!
 
  사랑하는 양업 학부모님께
 
  설렘을 안고 시작했던 1학기가 어느덧 마무리 되었습니다. 한 학기동안 3학년 학생들은 학교의 뿌리로 역할하며 더욱 믿음직스러워졌고, 2학년 학생들은 학교의 기둥으로 단단하게 성장하였으며, 1학년 학생들은 새내기 티를 벗고 양업의 학생다운 모습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이러한 성장은 모두 부모님의 관심과 기도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방학 기간 동안 가정에서 그동안 나누지 못한 자녀와의 대화를 통해 두터운 정을 쌓으시고, 학생들이 새 학기를 위해 재충전을 하고 준비하는 알찬 시간으로 보낼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715() 방학 미사를 끝으로 한 학기를 마무리하고, 여름 방학은 716()에 시작하여 815()까지입니다. 라서 학부모님께서는 학생들이 815() 저녁 8까지 안전하게 귀교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2016학년도 1학기 성적일람표를 가정으로 발송해 드리오니, 학생들의 잠재된 가능성에 많은 격려와 칭찬을 해주시고, 방학 동안 학생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항상 학교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사랑과 열정으로 지켜봐 주시는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느님의 사랑이 양업의 모든 가정에 넘쳐나길 기도드립니다.
 
  2016715 
 
양업고등학교장 장 홍 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