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행사 2017 20기 신입생 글쓰기 전형 소식을 전합니다.

작성자 : 양업고 | 조회수 : 2,148 | 작성일 : 2016년 10월 21일

지난15일 토요일, 양업고에는 특별한 손님들이 찾아왔습니다.

바로2017년도 신입생, 20기 신입생이 되기 위해 양업고를 방문한 수많은 지원자들이 오셨기 때문이죠. 이른 아침부터 잔디밭을 꽉 메운 인파와 밝게 빛나는 지원자들의 눈빛에서, 그들의 열정을 우리 재학생 모두는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각기 다른 이유로 양업고에 오길 희망하는 지원자들을 하나씩 인터뷰하며 작년 이맘때쯤 저희의 모습이 불현듯 생각나 추억을 되살릴 수 있었습니다. 지원자들을 인터뷰하고 나니 벌써 이 특별한 학교에 온 지 1년이 다 되었다는 것을 차츰 실감하게 되었고, 그들을 누구보다도 열렬히 지원해주시고 사랑하시는 부모님들을 보며 우리를 양업고에 믿고 보내주신 저희의 부모님의 모습도 떠올리게 했습니다.

19, 18, 17, 그리고 양업고를 거쳐 간 수많은 기수 선배들이 그랬듯, 한 명도 비슷한 친구 없이 개성 있고 밝은 모습을, 20기 지원자들 역시 너무나 잘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10대 기수가 끝나고 새로이 20대 기수가 시작되는 20기인 만큼, 더 발전되고 양업스러우며, 양업에 걸맞은 친구들을 양업으로 인도하시고, 새로운 식구를 받아들이는 재학생들도 더욱이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하느님께 양업 공동체 식구 여러분 모두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사 작성 -19기 주이진, 성인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