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행사 2016 성모님의 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작성자 : 양업고 | 조회수 : 2,333 | 작성일 : 2016년 5월 30일

지난 526일 푸르른 잔디가 한창인 양업 동산에서는 성모님의 밤 행사가 열렸습니다.

5월 성모성월을 맞이하여 가장 큰 축제인 성모의 밤을 위해 우리 가족들은 방과 후부터 열심히 준비를 해주었습니다.

드디어 행사가 시작되고 1부 성모의 밤 예식을 했습니다,

독서와 복음 그리고 신부님의 강론 말씀까지 듣고 3학년 변혜준 학생의 성모님께 바치는 글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각반 반장들의 꽃 봉헌과 학생, 선생님, 학부모님들의 초 봉헌이 이루어졌습니다. 봉헌을 마친 후 우리들은 5월의 아름다운 양업고를 돌았습니다. 정성스레 묵주기도 5단을 바치며 기도했습니다.

예식을 모두 마치고 2부 축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 순서는 성모의 밤의 꽃인 1학년 여학생들의 촛불 춤이었습니다.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아름다운 무대였습니다. 다음으로 3학년 박진양, 2학년 이은진, 박희현 학생의 아름다운 노래를 들었습니다. 성모님을 향한 아름답고 예쁜 목소리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현악 3중주와 1학년 학부모님의 합창은 성모님의 밤 행사를 더욱 아름답고 풍성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준비를 위해 바쁘게 움직였던 에파타 학생들은 귀여운 안무와 노래를 선보였고 이어진 댄스부는 성모님께 사뿐사뿐 다가가 뜨겁게 불타오르는 마음을 담아낸 멋진 춤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 무대는 2학년 밴드부 레이디버그가 장식했습니다. 긴 시간 준비해온 만큼 아름다운 무대였습니다. 우리 양업 친구들은 5월 성모성월 마무리를 앞두고 모든 양업가족 여러분들 가정에 성모님의 사랑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사 작성: 18기 김민주, 김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