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양업 세계시민교육(Think Global, Act Local)

작성자 : 양업고 | 조회수 : 3,600 | 작성일 : 2019년 3월 19일

2019.03.18.() ~ 19.()까지 양업고등학교 21기 학생들의 세계시민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사단법인 더나은세상]의 도움을 받아 이루어진 교육은 인권 개념을 바탕으로 한 세계시민의식을 이해하고, 일상과 세계시민의 역할을 이해함을 통한 변화의 동기를 발견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하는 목표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참여 활동을 통해 스스로에게 도전하며 개인 삶의 동기 및 목표를 고취하고 행동하는 국제활동가로 성장하기 위한 역량 및 자질 함양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양업고등학교는 우리 학생들이 글로벌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로써 세계 인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올바른 세계시민으로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시각을 확장시키는 계기 교육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양업고등학교 학생들이 세계시민에 대한 이해를 통한 넓은 세계관 형성 및 다양한 사고의 확장을 넓힐 수 있는 직접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하고 이로써 글로벌 리더로서의 성장에 필요한 역량과 자질을 갖추는 교육에 전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