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학교소식
공지사항
학사일정
언론보도
학교소개
이사장인사
학교장인사
최양업신부님
설립정신
학교상징물
좋은학교
교육체계
교육과정
학교현황
교직원소개
오시는 길
학교소식
공지사항
학교소식
학사일정
YG 갤러리
YG Clip
이달의 급식
보건소식
학교관련 언론보도
양업의 역사
주요연혁
동문게시판
입학안내
전형요강
입학관련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전ㆍ입학관련 Q&A
방문상담신청
좋은학교 영상
도서관
도서관 소개
책사랑나눔
도서 검색
교육자료실
좋은학교 세미나
게시판
가족관계
학생 게시판
학생회 게시판
동아리 게시판
학부모 게시판
1학년 학부모 카페
2학년 학부모 카페
3학년 학부모 카페
양업사랑
PSF 센터
환희길 이야기
보시니 좋더라
감사합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위원회 규정
학교행정서비스 헌장
운영위원회 자료실
학교재정정보
학교발전기금
법인게시판
시설사업접수
방과후학교
방과후학교계획서
선생님을강사로초대합니다
양업고에서강의를희망합니다
방과후학교 만족도조사현황
방과후학교 활동현황
방과후학교 예산집행현황
교과 교실제 현황
로그인
|
회원가입
|
KOR
ENG
학교소개
학교소개
이사장인사
학교장인사
최양업신부님
설립정신
학교상징물
좋은학교
교육체계
교육과정
학교현황
교직원소개
오시는 길
학교소식
학교소식
공지사항
학교소식
학사일정
YG 갤러리
YG Clip
이달의 급식
보건소식
학교관련 언론보도
양업의 역사
양업의 역사
주요연혁
동문게시판
입학안내
입학안내
전형요강
입학관련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전ㆍ입학관련 Q&A
방문상담신청
좋은학교 영상
도서관
도서관
도서관 소개
책사랑나눔
도서 검색
교육자료실
좋은학교 세미나
학생게시판
학생 게시판
가족관계
학생 게시판
학생회 게시판
동아리 게시판
학부모 게시판
1학년 학부모 카페
2학년 학부모 카페
3학년 학부모 카페
양업사랑
양업사랑
PSF 센터
환희길 이야기
보시니 좋더라
감사합니다
기도부탁드립니다
학교운영위원회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위원회 규정
학교행정서비스 헌장
운영위원회 자료실
학교재정정보
학교발전기금
법인게시판
시설사업접수
방과후학교
방과후학교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
방과후학교 관련 가정통신문
방과후학교 활동현황
선생님을 강사로 초대합니다.
양업고등학교
회원가입
STEP1
약관동의
STEP2
회원정보입력
전체동의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양업고등학교(이하 "우리학교"라 한다)이 제공하는 학교통합홈페이지 및 학교통합홈페이지지원센터에 게재한 내용물(이하 "서비스"라 한다)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운영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회원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우리학교가 온라인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인 방문으로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도 포함하여 동의함을 의미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우리학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종류) 각 학교별 홈페이지에서 별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5조(가입하기) ① 서비스는 본 이용약관 하단의 "동의함" 단추를 누르면 가입 신청 후 사용이 허락됩니다. ②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름, 연락처 등)를 등록하여야 하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 우리학교는 실명 확인 조치를 할 수 있으며,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가입신청을 한 회원의 아이디는 삭제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서비스 제공) ① 서비스 제공은 가입 신청 후 이루어집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 시간은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7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우리학교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국가의 비상사태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공사 또는 장애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5. 기타 원활한 시스템 관리를 위해 조치가 필요한 경우 제8조(회원아이디 관리) ① 우리학교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② 회원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미 보유한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는 타인에게 전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 누설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또는 제3자의 부정사용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당해 회원에게 있습니다. ⑤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당해 회원은 반드시 우리학교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9조(이용 제한) 우리학교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허위로 가입 신청한 경우 2. 본인의 실명으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4.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5. 본 약관 제10조(회원의 게시물) 규정에 반한 경우 제10조(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게재한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내용인 경우 2. 범죄 행위에 관련된 경우 3. 허위 사실 유포 또는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4. 우리학교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거나 홈페이지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1조(의무) ① 우리학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1.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② 우리학교는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학교별 접속자수, 학교별 회원가입수 등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모든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12조(저작권 권리) 서비스에 이용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의 1과 같습니다. 1. 회원은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3. 우리학교는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신뢰도나 정확성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운영 세칙) 기타 필요한 사항은 우리학교가 정하여 공지사항란에 게시하여 모든 회원에게 알립니다. 제14조(분쟁 조정) 서비스 이용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우리학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제1조(기 가입자에 대한 경과조치) 이 약관 시행일 전 가입자는 이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2조 이 약관은 2013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양업고등학교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합니다. - 양업고등학교홈페이지 통합 회원관리 -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비밀번호 분실 시 본인확인 등 - 개인식별, 부정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 만14세 미만 회원의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공지사항 전달 [개인정보 수집에 관한 사항] ① 수집하는 항목 - 기본(필수)항목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학년반(학생의 경우), 자녀정보(학부모의 경우), 가입인증정보(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정보), 14세미만은 법정대리인 인증정보, 졸업년도(졸업생의 경우) - 선택항목 : 비밀번호힌트, 생일, 성별, 이메일, 홈페이지, 우편번호, 주소,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SMS수신여부, 자기소개 ② 동의 여부에 관한 사항 -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기본항목의 경우 회원 가입 시 필요한 항목으로 동의 거부 시 회원가입이 제한되며, - 선택 항목은 동의하지 않아도 회원가입 및 서비스 거부를 하지 않습니다.(선택항목에 대하여 차후에 회원정보수정을 통하여 정보를 입력할 수 있으며 입력된 항목은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귀하께서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2년간 보유되며, 가입 후 매 2년이 되는 시점에 회원의 동의에 의해 그 기간은 연장되며, 회원 탈퇴시 개인정보는 그 즉시 삭제됩니다. 삭제 요청 및 홈페이지 탈퇴 시 까지의 개인정보는 회원으로 가입 한 학교와 충청북도교육정보원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거 보유 및 이용됩니다. 다만, 탈퇴자의 아이디는 동일한 아이디의 중복 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보존하며,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동의합니다.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