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어머니학교 참석 안내 및 9일기도문

작성자 : ok7272 | 조회수 : 3,140 | 작성일 : 2019년 6월 3일

2019  어머니 학교 안내

+ 사랑으로 마음을 드높이자~~

환영합니다.   

양업교정에는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라는 시어가 생각나는 곳이 많아 큰 나무 사이사이에 작고 예쁜 꽃들이 누가 보아 주지 않아도 피고 지는 것이 자존감 강한 양고아이들을 닮았습니다.

먼저 아버지 학교에 이어 어머님들의 어머니 학교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행복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건강하고 가족이 화목한 것, 돈을 많이 버는 것 등과 같은 행복의 조건들만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어머니학교에서는 행복한 눈맞춤으로 행복 자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라 생각합니다.  잠시 가족을 떠나 행복한 쉼과 행복한 나 찾기 등의 체험으로 자신이 성장하고 가족이 성장함으로써 어머니의 소명을 행복하게 살아나갈 수 있는 힘을 찾으실 수 있기를 기대하며 몇 가지 안내를 드립니다.
 
1) 참석대상 : 양업고 1학년 재학생의 어머니
2) 일    시 :  2019.6.15.(토) 오전 8시 30분 ~ 6.16(일) 4시미사로 마칩니다.
3) 장    소 :  양업관 현관에서 접수 (접수시 가족사진 1매 필수)
4) 준 비 물 : 
  ⓵ 가족사진 1매, 세면도구, 타월, 필기도구, 개인물컵, 개인 약 등
  ⓶ 주일미사준비(헌금, 감사예물)
5) 9일기도: 2019.6.6.(목)~6.14(금) 까지 신자가정은 ‘묵주기도’와 ‘가족을 위한 기도’를,  비신자 가정은 ‘가족을 위한 기도’(홈페이지 탑재)를 각 가정에서 드리십니다.
6) 기타 문의사항은 담임선생님이나 psf센타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머니 학교는 청주교구 주관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양업고 학생의 어머니시라면 꼭 참석하셔야 하는 프로그램이므로 준비를 잘하셔서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그럼 기다림의 시간 안에서 함께 기도하겠습니다